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DAEHAN ADMINISTRATIVE ATTORNEYS ASSOCIATION

협회소식

Home > 알림마당 > 협회소식

대한행정사회 선출직 대의원 및 재보궐선거 당선증 수여식 개최

미래전략팀 2024-07-01 조회수 299

대한행정사회 선출직 대의원 및 재보궐선거 당선증 수여식 개최

새롭게 선출된 대의원 및 지회장들에게 당선증 수여, 새로운 ‘바람’ 기대


2024년 6월 28일, 금요일 오후 2시 대한행정사회 교육장에서 대한행정사회 선출직 대의원 및 재보궐선거 당선증 수여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개회사, 선거관리위원장의 인사말, 당선증 수여, 폐회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황해봉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번 선거를 통해 선출된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대한행정사회의 발전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힘써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황해봉 회장은 “특히 오늘 당선증을 받으시는 분들은 회원과지방행정사회, 지회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대한행정사회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재곤 선거관리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선거의 중요성과 당선자들의 역할에 대해 재삼 강조하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성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이어진 당선증 수여식에서는 대의원, 지방행정사회장, 지회장 순으로 당선증이 수여되었고, 총 20여 명의 당선자들이 현장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폐회사와 기념촬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참석한 선관위원들은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된 당선자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새로 임명된 대의원들과 지방행정사회장, 지회장들을 통해 대한행정사회의 단결을 더욱 더 공고히 하고, 새로운 ‘바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ttps://www.asiatime.co.kr/article/20240628500362